앱코, 카일 광축 키보드 'K8900' 구매 시 핑크 키캡 증정
상태바
앱코, 카일 광축 키보드 'K8900' 구매 시 핑크 키캡 증정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22일부터 카일 광축 완전 방수 키보드 'K8900' 구매 시 핑크 색상의 크리스탈 키캡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K8900는 고장률 0%에 가까운 광축 스위치를 탑재한 키보드로, 그레이·화이트·블랙 컬러 믹스로 모던함과 크리스탈 키캡이 주는 영롱함까지 갖춰 출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스위치로는 클릭, 리니어 버전이 있으며 각 스위치별로 2가지 컬러 조합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선택폭이 넓은 것도 특징이다. 

K8900 광축 키보드는 나노 분사 방식 코팅이 적용된 PCB를 채용해, 방수 관련 최고등급인 IP68 인증을 받아 침수와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완벽한 방수와 방진 기능을 갖췄다. 또한, 광축 스위치로선 최초로 국내 인증 기관에서 IP68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믿고 쓸 수 있다.

또한 일반 기계식 스위치 대비 45% 빠른 연타 인식율, 전체키 무한동시입력, 0.2ms에 불과한 빠른 반응속도를 지녀 특히 게임용 키보드로서 최적화된 제품이다. 그 밖에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 스텝스컬쳐2, 체리식 스태빌라이저 탑재 등 게이밍 키보드가 갖춰야 할 기본 소양에도 충실하다.

아울러 드라마틱한 발광이 매력적인 디자인에 고광택 투명 아크릴을 덧씌워 오랜 시간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투명함을 유지하는 크리스탈 키캡까지 적용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키보드를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