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본상을 수상한 ‘K660M' 게이밍 키보드(이하 K660M)의 특가 행사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앱코 관계자는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며 세계 3대 산업 디자인상으로 여겨지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앱코 ‘K660M’이 본상을 수상했다”며 “이를 기념해 많은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특별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앱코의 K660M은 장식적인 요소가 많은 게이밍 키보드 시장에서 차별화를 주고자 ‘Less but Better’를 모티브로 장식적 요소를 최소화하되 심플한 조형의 힘을 강조했다.
이 키보드는 눈에 띄는 화려함이 아닌 절제된 세련미를 위해 RGB LED를 스위치에 탑재하는 대신 측면에 배치해 바닥에 은은하게 비치도록 연출했다. 또한 LED가 없는 전면은 앱코가 직접 개발한 금형의 PBT 이색사출 키캡을 사용해 차별화했다.
이와 더불어 모든 키에 대해 동시 입력을 지원하며 체리 스위치를 사용해 정갈한 키감 또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특가 행사에서는 K660M을 약 29% 할인된 75,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저소음 적축의 경우 85,00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