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고급스러운 풀 알루미늄 체리 키보드 ‘블랙펄’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콕스, 고급스러운 풀 알루미늄 체리 키보드 ‘블랙펄’ 할인 프로모션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5.3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COX 블랙펄 CNC 풀 알루미늄 텐키리스 체리 키보드(이하 블랙펄)의 특가 소식을 알렸다. 

6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블랙펄 청/적/갈축은 약 26% 할인된 금액인 199,000원에, 저소음 적축은 약 30% 할인된 금액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블랙펄은 콕스에서 1년간 개발을 통해 출시한 제품으로, 2.6kg의 묵직한 알루미늄 하우징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CNC 풀 알루미늄 키보드 제품이다. 1.4mm 두께의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된 투톤 염화승화 PBT 키캡을 채용했으며, 한글 폰트에만 블루 컬러의 각인을 더해 클래식한 디자인에 신선한 포인트를 줬다.

이 제품은 정품 체리 스위치를 사용해 부드러운 키감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하우징 내부 울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 사이즈에 맞추고 전용 흡음재를 추가해 남다른 키감을 제공한다. 

콕스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CNC 풀 알루미늄에 견고한 정품 체리 스위치, 세련된 라인의 바디 등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알루미늄 키보드를 만나보고 싶다면 이번 특가 행사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