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게이트론 스위치를 담은 무선 충전 장패드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콕스, 게이트론 스위치를 담은 무선 충전 장패드 특가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0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게이트론 스위치 무선 충전 장패드(이하 게이트론 장패드)의 특가 소식을 알렸다.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게이트론 장패드를 약 32% 할인된 금액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게이트론 장패드는 게이트론 스위치 설계도를 디자인에 적용한 장패드로 무선 충전 기능을 겸비한 모델이다. 기기에 따라 최대 10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스마트폰 등 스마트 기기를 올려 두기만 해도 충전이 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QI 규격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는 모두 충전이 되어 스마트폰뿐 아니라 블루투스 이어폰 등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이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종에 따라 충전 케이블이 다른 제품을 여러 개 보유한 사용자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LED 충전 상태 표시등이 적용되어 전원 작동 여부 및 충전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표시등으로 여러 LED 모드와 효과를 즐길 수 있다.

게이트론 스위치 무선 충전 장패드는 매끄럽고 균일한 표면과 깔끔한 오버로크 마감처리, 그리고 미끄럼 방지를 위한 격자무늬 특수 패턴을 바닥면에 적용해 부드러운 슬라이딩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5mm 두께의 고품질 소재로 제작돼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하며, 물이나 커피 등의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하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