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깅 말고 '줍깅'! 브리츠, 스피커 증정하는 '필(必)환경 플로깅' 인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조깅 말고 '줍깅'! 브리츠, 스피커 증정하는 '필(必)환경 플로깅' 인증 이벤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1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마음으로 '필환경 플로깅'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강력한 정격 5W 출력의 BZ-D20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플로깅은 '이삭을 줍다'라는 뜻의 스웨덴어 'Plocka Upp'과 영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행동을 말한다. 브리츠 인스타그램에 플로깅 인증 사진을 올리고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BZ-D20 블루투스 아웃도어 스피커는 베이스 리플렉팅 시스템(BASS Reflecting System)을 탑재하고 5W(2.5W x2) 출력으로 다이나믹한 중저음을 구현한다. 실리콘 커버 디자인으로 거친 환경에서도 다양한 활동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모바일 기기의 음악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으며, AUX 연결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넉넉한 1,800mAh 리튬 배터리를 내장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답답한 상황에서도 건강을 관리하며 환경도 지키자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지친 생활 속에서 활기를 되찾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