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 인증점 코잇에서 11번가를 통하여 갤럭시 S21 자급제를 11번가를 통하여 마지막 그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5일 ~ 21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진행 모델은 갤럭시 S21, 갤럭시 S21 울트라, 갤럭시 S20 FE,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총 4가지 모델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델별로 21~24%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메인 상품은 삼성전자 갤럭시 S21 모델로 최대 21% 할인된 7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시 전용 케이스, 힐링쉴드 필름, 18W 고속 충전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추가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 쿠폰 및 유튜브 프리미엄 체험권 등 구매혜택 또한 증정된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은 자급제폰으로 이동통신사 대리점 방문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칩을 꽂아서 바로 사용 가능한 단말기이며 3G, 4G, LTE 요금제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 그대로 사용이 가능한 휴대폰이다. 또한, 약정기간과 위약금으로부터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 앱들만 설치되어 심플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상품별 자세한 스펙 및 행사 정보는 11번가 제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