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체리 스위치 AR87 텐키리스 키보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체리 스위치 AR87 텐키리스 키보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3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AR87 CNC 풀 알루미늄 체리 키보드(이하 AR87)의 특가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AR87 체리 청축/적축/갈축을 약 22% 할인된 금액 279,800원에, 체리 저소음 적축을 22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AR87은 견고한 전체 알루미늄 구성으로 뛰어난 키감과 내구성을 갖춰 앱코의 대표 키보드 모델로 꾸준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87키 텐키리스 레이아웃으로 작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알루미늄 키보드이다.

2.9kg의 묵직한 무게감으로 안정감을 주고, 상/하판 이중 구조로 구성됐으며 내부 흡읍재로 타이핑 시 발생하는 미세 소음을 줄이고 내구성을 높였다. 또, 염료 승화 각인의 가공 방식이 이용된 PBT 재질로 키캡 표면의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마모되지 않도록 제작했다.

AR87은 심플한 디자인에 어울리는 실버, 네이비, 다크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측면 바닥에 RGB LED 효과를 적용해 LED가 책상에 은은하게 비치도록 제작했다. 또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굵직한 산세리프 영문 글자체 각인으로 직관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앱코 관계자는 "견고한 정품 체리 스위치, 심플한 색상과 풀 알루미늄, 은은한 사이드 RGB를 느껴보고 싶다면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AR87 키보드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