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콤팩트한 크기의 무접점 키보드 ‘CNK103’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콕스, 콤팩트한 크기의 무접점 키보드 ‘CNK103’ 할인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NK103 콤팩트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이하 CNK103)의 특가 할인 행사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CNK103을 약 31% 할인된 9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NK103은 전에 없던 새로운 배열의 키보드로, 방향키와 숫자키를 포함하면서도 텐키리스와 유사한 사이즈로 제작돼 모든 키의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콤팩트한 크기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콕스 게이밍 키보드의 자랑인 완벽한 키감을 위해 설계 단계에서 내·외부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디테일을 잡았다. 전체 키 실린더와 스테빌라이저의 윤활 처리는 물론, 무접점 키보드의 고유 구조인 코일 스프링까지 윤활 처리하여 무접점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양극 산화 처리(아노다이징)된 알루미늄 보강판을 사용해 기존 키보드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정갈한 키감도 느낄 수 있다.

키캡은 각 키마다 독립된 금형으로 제작해 두 개의 사출물을 결합하는 이색사출 PBT 키캡을 채택해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내구성이 높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