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주식회사 베스트힐링(대표: 정재훈)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이 웰모아의 디지털 3D 안마의자 ‘블랙라벨7’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목표달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힐링존 파주점과 부산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웰모아 블랙라벨7 총 10대를 프로모션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10대 선착순 공동구매 목표가 달성될 시에는 추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웰모아 블랙라벨7은 마사지 롤러가 앞뒤로 움직이며 사람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3D 입체 마사지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마사지볼의 강도를 4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마사지 취향에 따라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LS형 프레임이 내장돼 신체 라인에 따라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 어깨와 팔을 비롯해 골반, 다리 등에 위치한 에어셀로 풍부한 공기압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블랙라벨7은 허리와 골반 부위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D 롤러가 앞뒤로 돌출하는 동작을 통해 허리를 강력하게 밀어 올리는 한편, 골반 부위 에어셀은 골반과 허벅지 측면을 풍부하게 자극하며 풀어준다.
자동 프로그램으로는 스트레칭 코스, 경락 코스 등 특색 있는 12개의 마사지 코스가 탑재됐다. 또 등허리와 종아리 부위에 내장된 온열 기능으로 전신을 따뜻하게 이완하는 가운데 마사지 효과를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118도 각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포지션, 음악 감상이 가능한 내장 스피커, 후면 공간을 절약해주는 전방 슬라이딩 등 다채로운 사양을 갖췄다.
베스트힐링 정재훈 대표는 "블랙라벨7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3D 마사지 기능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블랙라벨7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30여 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파주와 부산에 지점이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