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인기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하자드 에디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앱코X배틀그라운드 콜라보 하자드 에디션’은 PUBG 시그니처와 노랑·검정 색상으로 게임을 연상케 하는 케이스·키보드·헤드셋 3종으로 구성됐다.
앱코 배틀그라운드 하자드 에디션 케이스는 대각선 형태의 독특한 설계와 PUBG 시그니처를 이용한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하단에서 들어온 찬 공기가 전면부에 부딪히며 케이스 내부 전체에 공기를 흐르게 하는 쿨링 구조를 갖추고 있다.
기본적으로 120mm 쿨링팬 4개를 제공하며, 상단에 120/140mm의 팬 2개 또는 240/280mm의 라디에이터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다. 370mm의 그래픽카드 여유 공간도 제공해 하이엔드급 그래픽카드 장착도 수월하다.
배틀그라운드 헤드셋은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이 소위 말하는 ‘사플’을 위한 세팅으로 출시됐다.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강력한 자기 가동 코일 유닛을 적용해 여러 개의 스피커가 각각 소리를 내는 효과를 제공하며 상대방의 발소리를 보다 입체적으로 들을 수 있게 설계됐다. 또한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기능과 몰입감을 극대화시키는 고성능 바이브레이터를 장착해, 플레이어가 원할 때 뛰어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키보드는 배틀그라운드 그래픽이 적용된 본체에 노랑, 검정 색상 키캡을 접목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제품으로 설계됐다. 이중 사출 구조 키캡으로 선명한 LED 효과를 감상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68 등급을 획득해 오염 물질을 물로 씻어낼 수 있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정품 카일 광축 스위치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부식 가능성도 낮게 제작됐다. 스위치 역시 쉽게 교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