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에서 공개한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사전 예약을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27일이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사전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갤럭시 Z 폴드3 가격은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998,700원,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2,097,700원이다. 256GB 모델은 팬텀 블랙, 팬텀 그린, 팬텀 실버의 3가지 색상, 512GB 모델은 팬텀 블랙, 팬텀 실버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Z 플립3는 1,254,000원이며, 크림, 그린, 라벤더, 팬텀 블랙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그레이, 핑크, 화이트 색상의 자급제 모델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Z 시리즈의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네이버·11번가 등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8월 2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모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고 전용 S펜도 보관할 수 있는 '플립커버 with S펜'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커버 '실리콘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커버 with 링', '클리어커버 with 링' 중 1가지를 제공하며, 정품 커버와 함께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콜라보 액세서리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정품 보호필름 무료 1회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이판 왕복 항공권(1인 2매)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70개 ▲200여 종의 디지털 매거진을 즐길 수 있는 '조인스 프라임' 3개월 구독권 ▲모바일 ARPG게임 '삼국 블레이드' 아이템 패키지 쿠폰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17일부터 운영한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해 출시된 '갤럭시 Z 폴드2'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110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30여개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진행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30여 곳에서 '갤럭시 Z 폴드3·Z 플립3'와 최신 웨어러블 기기 체험존인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MZ세대가 열광하는 레이블링 게임을 활용한 '나만의 폴더블 캐릭터 테스트'로 3세대 갤럭시 Z 시리즈의 혁신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콜라보 브랜드와 함께하는 '나만의 폴더블 라이프' 참여 이벤트와 폴더블 제품의 접고 펴는 행위를 활용하여 마스크 속 숨겨놨던 웃음을 되찾아주는 '스마일 새로 활짝'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선발된 4,500명의 소비자 대상으로 신제품을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얼리버드 To Go' 서비스를 운영한데 이어 17일부터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최대 2박 3일 동안 소비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상 속에서 내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만의 자율 체험 서비스이다. 폴더블폰과 함께 '갤럭시 워치4'도 대여 가능하다.
체험 기간 중 푸쉬 메시지를 통해 제품 기능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스마일 새로 활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삼성전자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