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를 대상으로 3일간의 ‘추석준비 9월 최고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일부터 25일까지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카이저 안마의자 총 100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는 신체의 주요 굴곡 포인트를 스캔해 정확하고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4D 안마의자다. 상하좌우뿐 아니라 전후 움직임이 가능한 4D 마사지볼이 LS형 프레임을 따라 이동하며 입체적인 4D 마사지를 선사한다. 마사지볼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돼 손의 체온이 그대로 전달되는 듯한 온열감을 느낄 수 있다.
팔걸이 부분에는 터치패드형 LCD 리모컨을 탑재해 작동의 편리성을 높였다. 직관적인 UI 구성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22가지 프로그램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조그 다이얼을 포함한 사이드 리모컨으로 4D 마사지 강도, 다리 유닛 각도 등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발뒤꿈치 부분에는 감지 센서가 내장돼 자동으로 다리 길이를 조절하며, 최대 22cm까지 길이 연장이 가능하다. 또 다리 부위 안전 센서로 끼임을 방지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음악 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신체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는 무중력 포지션, 발바닥 롤링 마사지 기능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추석을 맞아 베스트셀러 카이저 모델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저 안마의자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