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트론’ 등 추석맞이 집중할인 진행
상태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트론’ 등 추석맞이 집중할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1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와 트론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집중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2일까지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의 베스트셀러 모델 카이저와 트론을 추석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와 트론은 동일한 사양을 갖춘 4D 안마의자로, 색상만 다르게 출시된 제품이다. 카이저는 브라운과 아이보리 컬러, 트론은 카멜과 화이트 컬러로 각각 구성돼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카이저와 트론은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4D 마사지 롤러를 통해 사람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입체적인 안마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볼 자체의 히팅 기능을 통해, 등허리와 종아리 부위에 따뜻한 열감을 느낄 수 있다.

팔걸이 부분에는 터치 방식으로 구동되는 LCD 리모컨이 장착돼 어깨 모드, 무릎 모드 등 부위별 코스를 비롯해 2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 최대 22cm까지 다리 유닛이 늘어나 사용자 신장에 맞게 다리 길이가 자동 조절된다.

이외에도 신체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무중력 포지션, 스마트폰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끼임 방지를 위한 다리부 안전 센서 등 다양한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카이저와 트론은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 제품을 추석맞이 특별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한편, 코지마 부산울산총판은 추석당일(21일)을 제외한 18일부터 22일까지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