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M30W'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콕스,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M30W'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1.1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KM30W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CKM30W) 할인 소식을 밝혔다.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CKM30W 저소음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오피스용으로 적합한 저소음 키보드 마우스 세트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깔끔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책상 위 선을 최소화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로 구성됐다.

CKM30W 키보드는 멤브레인 스위치로 부드럽고 소음 없는 조용한 키감을 자랑하며, 우측 상단의 인디케이터로 키보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배터리 교체 시기까지 알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키보드는 총 112키 레이아웃으로 제작됐으며, Fn 키와의 조합으로 사용 가능한 F1~F12 키를 포함하고 별도의 멀티미디어 키 8가지를 추가 탑재했다. 키보드 바닥면에는 높낮이 조절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 패드, 생활방수를 위한 3개의 배수홀이 위치한다.

CKM30W 마우스는 부드러운 탄력의 클릭감을 가진 저소음 마우스로, 좌우 대칭형 디자인을 적용해 왼손, 오른손 상관없이 양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옵티컬 센서를 통해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며, DPI 버튼을 통해 800, 1200, 1600DPI까지 3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키보드와 마우스는 모두 배터리 교체 방식이며, 키보드는 AAA 배터리, 마우스는 AA 배터리를 각 1개씩 기본 제공한다. 본 세트는 하나의 리시버로 기기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