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2022년형 우버 기어 게이밍TV 출시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더함, 2022년형 우버 기어 게이밍TV 출시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1.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프리미엄 안드로이드TV를 선보이고 있는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2022년형 게이밍TV 출시를 기념하여 1월 12일 낮 12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택트 소비 시대 속 중소기업 안드로이드TV 시장 영향력 강화에 나서 온 더함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중소기업TV 중 가장 고퀄리티의 제품이라 자부할 수 있는 High-Class TV 우버 기어(GEAR) 안드로이드TV를 출시하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라인업인 우버 AMG시리즈보다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모두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되어 게이밍을 염두하는 소비자라면 특히 주목할 만하다. 더함 우버 GEAR시리즈는 55인치/65인치/75인치로 구성되어 있고, 제품명은 UG551QLED, UG651QLED, UG751QLED이다. 

이를 기념하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더함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우버 기어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모델 중 대표모델인 UG751QLED와 UG551QLED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직접 소개될 예정이다. 더함 쇼핑라이브에서 수 차례 더함TV를 소개하고 있는 김명지, 윤익 쇼호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진행에 더불어 더함의 고성능 스펙에 대한 시연이 진행된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중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즉시할인과 3% 추가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3만원 상당의 더함 정품 HDMI2.1 공식인증케이블을 100%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7% 적립의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수령 후 블로그 또는 유튜브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카드 5만원권도 증정한다. 

더함은 자체 기술연구소의 화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더 자연스러운 색감을 전달하고 있으며, 펌웨어 제작 및 오류사항 개선 등 고객을 케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질과 음향 모두 최고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더함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앞서 알림 받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네이버페이 5만원권, 미스터피자 세트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방송 참여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