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라, 리빙러빙데이 특가 이벤트…최대 40% 할인
상태바
이스트라, 리빙러빙데이 특가 이벤트…최대 40% 할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3.1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정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착한TV 이스트라에서 오는 321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와 콜라보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2022년형 신제품 울트라 시리즈부터 전 부품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COOCAA 안드로이드TV까지 최대 40% 할인 + 특별 사은품 + 최대 9%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THE ULTRA’ 시리즈는 최신 안드로이드 11 OS와 미디어텍 MT9612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적용한 제품으로 기존 중소기업 TV에서 보지 못했던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MEMC, dbx-tv, HDMI 2.1 등 최신 기능이 대거 탑재돼 높은 활용도를 보여준다.

이스트라 관계자는 늘 앞선 제품과 진심어린 서비스로 중소기업 스마트TV 1등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이스트라는 고객님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라며, “이스트라TV의 최신 스마트TV들을 일주일간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HDMI 2.1 케이블, 올인원 통합 리모컨 등의 사은품과 최대 9%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 기회까지 있으니 스마트TV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