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퀘스트 'Lostbelt No.5 올림포스'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퀘스트 'Lostbelt No.5 올림포스' 업데이트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3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메인 퀘스트 2부 5장의 후반부 시나리오인 'Lostbelt No.5 올림포스'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Lostbelt No.5 올림포스는 그리스 신화 속 신들이 머무는 거대도시이자, 우주를 가로지르는 성간도시 올림포스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또, 이용자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신규 스킬 강화 및 영기재림(서번트 진화) 재료 '신맥영자', '유구의 열매'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시나리오에서 활약하는 서번트(캐릭터) '★5 디오스쿠로이(세이버)', '★4 카이니스(랜서)'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을 4월 13일까지 실시하고, 4월 17일까지 전반부 시나리오인 'Lostbelt No.5 아틀란티스' 클리어 응원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응원 캠페인 진행 중 'Lostbelt No.5 아틀란티스'의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성정석 1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메인 퀘스트 1부~2부 5장까지 진행하는데 필요한 AP(행동력)을 최대 1/4 수준으로 적용한다. 이외에도 4월 1일까지 게임에 총 10회 이상 접속하면 AP 회복 아이템 '황금색 과일'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지난 29일 넷마블은 작년 12월 방송을 마지막으로 재정비 시간을 가졌던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을 재개했다. 이번 Vol.6 방송에서는 신규 메인 퀘스트와 서번트 소개를 진행했으며, 2분기의 수정된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또한 방송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2개를 지급하기도 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