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앞두고 두피관리기, 마사지기 등 효도가전 인기
상태바
추석 앞두고 두피관리기, 마사지기 등 효도가전 인기
  • 이철호
  • 승인 2022.09.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추석을 앞두고 편리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삶의 질을 높여주는 효도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에 따르면, 탈모와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두피관리기 카테고리의 올해 8월 데이터를 7월과 비교해 본 결과 판매수는 100%, 매출은 151%가 성장했다.

같은 기간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집에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대표 효도가전인 안마의자 카테고리는 판매수와 매출이 각각 32%, 30%가 증가했다.

에누리의 실시간 최저가 가격비교 검색 및 판매 순위에서 주목을 받은 두피관리기에는 '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 HGN1'이 이름을 올렸다.

저출력 레이저 치료(LLLT) 방식을 활용한 가정용 탈모 치료기 제품으로 146개의 레이저와 104개의 LED를 포함한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의 대사를 활성화해 모발의 성장을 도와준다. 이 제품의 9월 6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120만원대, 최고가는 약 210만원대다.                                              

안마의자 카테고리에서 인기 상품으로 꼽힌 제품은 전문가의 섬세한 마사지 기법을 재현해낸 프리미엄 제품인 '파나소닉 리얼프로 EP-MA102'다.

압력 센서로 몸에 맞는 체형을 파악해 마치 사람의 손으로 직접 마사지해주는 것처럼 목, 어깨, 등에서부터 허리, 엉덩이, 발끝까지 시원하게 풀어주는 이 제품의 9월 6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530만원대, 최고가는 약 630만원대를 보이고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오랜만에 찾아뵙는 부모님의 건강을 지켜주는 다양한 효도가전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에누리의 최저가 가격비교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