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 실시
상태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0.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1014일부터 PlayStation 4/PlayStation 5/Steam 플랫폼에서 절찬 판매 중인 2.5D 대전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하며,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무료 플레이 가능!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 실시 안내

20221014()부터 1017()까지 4일 간 실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랫폼의 제한이 없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체험판을 통해서 온라인 대전을 비롯하여, 격투 게임 초심자를 위한 풍성한 튜토리얼과 세밀한 옵션 설정으로 혼자서도 마음껏 연습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기본 캐릭터 및 새롭게 추가된 최신 DLC 캐릭터 브리짓에 이르기까지 모든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제품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는 별개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되므로,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무료 체험판을 새롭게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무료 체험판 크로스 플레이 테스트(오픈베타 테스트) 개요

진행 일정 - 20221014() 10:00 ~ 1017() 16:00

1013() 16:00부터 무료 체험판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플레이 가능 캐릭터 - 추가 DLC캐릭터를 포함한 21명의 캐릭터

 

플레이 가능 게임 모드 -

튜토리얼 모드

게임의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을 익힐 수 있다.

 

미션 모드

실전에서 사용 가능한 테크닉을 미션 형식으로 익혀 나가는 모드.

 

서바이벌 모드

한정된 체력으로 COM과 연속으로 대전하는 모드.

 

트레이닝

다양한 상황을 재현하여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다.

 

VS COM, VS 2P

컴퓨터 및 친구와 대전할 수 있다.

 

온라인 매치 (랭크 타워, 오픈 파크, 플레이어 매치)

전 세계 플레이어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다.

 

콤보 메이커

오리지널 연속기나 연계를 작성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작성한 연속기를 검색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디지털 피규어

캐릭터, 가구, 이펙트 등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오리지널 장면을 만들 수 있다.

 

갤러리

캐릭터의 자료 및 BGM을 감상할 수 있다.

 

PlayStation 4/PlayStation 5/Steam의 다른 플랫폼 간 플레이어와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PlayStation Plus에 가입하지 않았어도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오프라인 모드를 플레이할 경우에도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오픈베타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는 무료지만, 인터넷 통신에 대한 요금은 별도다.

제품판에 세이브 데이터를 인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베타 테스트의 내용은 제품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다를 수 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제품 개요

언제나 최첨단을 자랑하는 길티기어시리즈가 선보이는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세련된 시스템, 극한의 애니메이션 영상,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손에 땀을 쥐는 격전의 드라마를 경험하라!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