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뷰소닉, 27일부터 미니빔 프로젝터 최대 15% 할인
상태바
주연테크-뷰소닉, 27일부터 미니빔 프로젝터 최대 15% 할인
  • 이철호
  • 승인 2022.10.2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연테크(대표: 김희라)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ViewSonic, 대표: 이성열)과 함께 국제 대형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022 카타르 월드컵 기념 이벤트는 10월 2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할인은 물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뷰소닉 공식 총판사 ABC코리아와 함께 뷰소닉 포터블 미니빔 프로젝터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제품은 프리미엄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한 고해상도 미니빔 '컬러빔 M2e'와 야외 캠핑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플렉스빔 미니(M1 Mini Plus)'로 콤팩트한 크기와 휴대성을 자랑하는 뷰소닉의 대표 미니빔 프로젝터다.

이 밖에 뷰소닉은 스포츠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서울숲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공식 판매처 ABC코리아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뷰소닉은 3,800안시루멘 FHD 스마트 LED 빔프로젝터 X29FH, X30ST를 출시하는 등 3세대 LED 광원의 무수은 램프프리 프로젝터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하며 빔프로젝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