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 'darkFlash AURA DA-280 RGB' PC 수랭쿨러 출시
상태바
투웨이, 'darkFlash AURA DA-280 RGB' PC 수랭쿨러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0.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DA-280 RGB 수랭쿨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arkFlash AURA DA-280 RGB'는 심플한 디자인과 준수한 성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DA-240 RGB'에 이어, darkFlash 최초로 출시하는 280 규격의 수랭쿨러로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전작 대비 업그레이드된 펌프가 탑재되어 더욱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기존 판매 중이던 'DA-240 RGB' 제품도 10월 말 펌프 업그레이드 후 출시할 예정이다.

라디에이터와 연결된 슬리빙(직조)처리된 EDPM소재의 튜브는 높은 내구성과 유연성을 지원하여 고정 RGB 펌프가 장착된 워터블럭을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그리고 단단한 피팅으로 마감된 연결부는 누수를 방지한다.

높은 열전도성을 자랑하는 구리 베이스, 업그레이드된 펌프(2,500±10% RPM)을 장착했으며, 촘촘하게 배열된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와 강력한 풍량을 가진 120mm 고정 RGB 쿨링 팬이 조화를 이루어 보다 쾌적한 쿨링 환경을 제공한다.

기본 제공되는 120mm 고정 RGB 쿨링 팬은 C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 속도를 조절하는 PWM 기능을 지원하며, 견고한 Hydraulic 베어링과 진동 방지 고무패드를 장착하여 보다 조용한 환경을 제공한다. 쿨링 팬과 워터블럭은 고정 RGB를 지원하여, 화려한 LED 효과를 제공하면서도 케이블 개수를 최소화하여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KB손해보험의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을 통해 3년의 무상보증 기간 내에 제품 누수로 인한 피해 발생 시 피해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쿨링 팬 1년간 무상 보증)

인텔의 경우 LGA 1700은 물론 LGA 20XX(v3), 1200, 115X 등의 소켓을, AMD의 경우 AM5, AM4, AM3+, AM3, FM2+ 등의 소켓을 지원하는 등 최신 CPU들과 호환이 가능하다.

다크플래쉬 마케팅 담당자는 "준수한 냉각성능으로 합리적인 시스템 구성에 적합한 일체형 수랭쿨러인 darkFlash AURA DA-280 RGB는 수랭쿨러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분들도 어려움없이 설치가능한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