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케이스티파이,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 남지율
  • 승인 2022.12.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걸그룹 에스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최초로 에스파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 출시를 알렸다. 출시 전 비공개 선출시로 가장 빠르게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등록하는 웨이팅리스트는 12월 14일 시작되며, 공식 출시는 12월 22일이다.

케이스티파이와 SM간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스파 컬렉션은 에스파가 데뷔 이래 선보인 음악과 세계관에 영감받아 6가지 아트워크의 케이스 디자인을 제안한다. 이외, 협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는 슬링 참과 더불어 맥북 커버와 슬리브, 맥세이프 카드지갑과 충전기, 아이패드 및 에어팟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에스파 켈렉션 디자인에는 에스파의 세계관을 표현하는 다채롭고 신비로운 느낌의 보랏빛 색감으로 사용하였으며, 넥스트 레벨에 멤버의 사인이 각인된 디자인, 세계관 속 첫 번째 빌런으로 등장한 블랙맘바와 메타버스를 연상시키는 독창적인 요소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또한, 특별히 제작되는 슬링 참은 각 멤버를 상징하는 참이 연결되어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컬렉션은 아이폰 14 시리즈 케이스를 기준으로 보호력 기술을 한 층 강화한 베스트셀러 제품 라인업,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그리고 바운스 시리즈 등으로 구성됐으며, 맥세이프 기능도 옵션으로 제공한다.

특히 아이폰 14 시리즈의 바운스 케이스는 케이스티파이 설립 이례 최고의 보호력을 지녀 6.4m 낙하까지 견뎌내는 미군 표준 규격의 낙하 실험을 통과했으며, 스마트폰 손상 70%의 주요 원인인 모서리 낙하 충격을 견뎌내도록 사각 코너에 에어 범퍼를 탑재하고 동시에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케이스티파이는 앞서 제품 강화를 위해 R&D 투자를 3배로 늘린 바 있다. 에스파 컬렉션 구매를 원하는 팬들은 보호력 등급에 따라 케이스 중 6가지 디자인 및 범퍼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 웨슬리 응(Wesley NG)은 "독특하고도 독창적인 세계관을 컨셉으로한 에스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케이스티파이가 추구하는 창의성을 한 단계 성장시키는 흥미로운 프로젝트였다"라며, "에스파의 세계관을 케이스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에스파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아이폰 14 시리즈 외 이전 아이폰 시리스와 최신 갤럭시 S22 및 Z 플립 4 & 3 기기를 지원한다. 또한, 테크 액세서리로 맥세이프 카드 지갑 및 충전기, 에어팟 케이스와 워치 밴드, 맥북 슬리브와 커버 등 다양하게 찾아간다. 출시는 12월 14일이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판매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공식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하며 케이스티파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