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크리스마스 선물, 블랙 취향 반영한 IT 기기 4종
상태바
연말‧크리스마스 선물, 블랙 취향 반영한 IT 기기 4종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2.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T 업계, 수험생‧부모님‧아이‧연인 위한 선물로 블랙 제품들 연이어 출시
- 니콘 Z fc, LG 퓨리케어 마스크, 샤오미 블루투스 마이크, 레이저 나가 V2 PRO 눈길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월드컵의 뜨거웠던 열기도 잠시,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연말 선물이 필요한 시점이다. 특히 최근에는 선물 목록에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비중이 높아지면서 IT 업계에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컬러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시크하고 깔끔한 매력을 가진 블랙 컬러는 이른바 블랙 덕후들의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제품군에서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신상 블랙 IT 제품들을 소개한다.

 

수능 끝! 겨울 여행 떠나는 수험생들을 위한 블랙 카메라

코로나 엔데믹 시대를 맞아 국내외로 떠나는 젊은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수능이 끝나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있다면 레트로한 디자인에 컴팩트함까지 겸비한 카메라 선물은 어떨까.

니콘의 ‘Z fc 블랙은 니콘의 대표 필름카메라인 ‘FM2’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디자인의 보급형 카메라로 지난해 실버 모델 출시 이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최근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작고 가벼운 무게감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가죽 느낌으로 가공된 제품 표면은 레트로한 매력까지 어필한다.

특히 간편하게 움직이는 피사체의 눈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 눈 인식 및 동물 인식 AF(자동초점), 어두운 환경에서도 흔들림이 적은 결과물을 만들어주는 폭넓은 상용 감도를 자랑한다. 또한 크롭 없는 4K UHD 동영상 촬영으로 고화질의 브이로그 영상을 완성할 수 있어 여행을 떠나는 MZ세대들에게 제격이다.

 

이제 효도도 스마트하게! 부모님을 위한 신개념 블랙 전자 마스크

안마의자가 너무 비싸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블랙 컬러의 스마트한 효도아이템으로 부모님의 취향을 저격해보자.

LG전자의 ‘LG 퓨리케어 마스크는 고성능 필터가 탑재되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전자식 마스크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의료용 실리콘 소재의 페이스 가드가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탑재된 호흡센서는 마스크 좌우에 달린 팬의 속도를 조절해 운동 시에도 효과적으로 공기 유입량이 맞추어져 조금만 걸어도 숨이 찰 수 있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제격이다.

 

아이 선물도 엣지있게! ‘블랙 노래방 마이크

아이를 위해 매번 장난감을 선물했다면 이번엔 색다른 노래방 마이크가 어떨까. 아이와 함께 에너지가 넘치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싱투게더를 돕는 기기가 제격이다.

샤오미의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는 깨끗한 고해상도의 음질과 전문적인 에코 및 리버브 효과 기능을 통해 노래방을 방문한 듯한 생생함을 누릴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깔끔한 블랙 컬러와 함께 마이크에 탑재된 9가지의 다양한 사운드 이펙트는 다양한 마이크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녹음도 가능하다. 저장된 노래를 공유할 수도 있어 아이들이 크리스마스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활동을 제공해준다.

 

게임을 좋아하는 연인을 위한 블랙 게이밍 마우스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고민이기는 마찬가지다. 게임을 좋아하는 연인이라면 편의성에 시크한 블랙 컬러, 디자인까지 더한 게이밍 마우스를 추천한다.

레이저의 나가 V2 PRO’는 사용자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는 세련된 블랙 컬러의 게이밍 마우스다. 측면에 위치한 3가지 플레이트를 통해 마우스의 기능과 성능을 사용자 개인이나 게임 장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하이퍼스크롤 프로(HyperScroll Pro) , 세대 Razer 광학 마우스 스위치, 레이저 마우스 독 프로(Razer Mouse Dock Pro) 등 레이저의 최신 기술이 탑재돼 게임마니아들의 게임 컨트롤을 돕는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안다특히 최근에는 선물 목록에 전자기기를 고민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블랙 컬러를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카메라, 전자 마스크, 노래방 마이크, 게이밍 마우스 등 타깃에 맞는 다양한 신상 블랙 제품들을 눈 여겨 보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