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2종 추가 등 새해 첫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2종 추가 등 새해 첫 업데이트 실시
  • 남지율
  • 승인 2023.01.0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반전의 히로인 나람'과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반전의 히로인 나람은 땅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로 각종 마법의 동물들을 소환해 전방으로 던져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며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땅 속성 피해를 증가 버프를 부여하는 '탐독'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격 시 밀치기, 넘어짐에 면역되는 것이 특징이다.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은 빛 속성의 원거리 버퍼로 마법탄을 날려 공격하며, 전방에 두루마리를 던지고 자신 주변에 회복 영역을 만든다.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과 반전의 히로인 나람은 같은 덱에 편성 시 치명타 방어가 각각 20% 증가하는 등 추가 효과를 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영웅 보스 클리어, 룬 보스 클리어 등 미션을 달성하면 '나이를 꿀떡꿀떡'과 '올해는 대박날 만두'를 획득해 4성 영웅 소환권, 카드 소환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다.

또 2023 신년맞이 출석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출석 및 플레이를 통해 신규 영웅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4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8일까지 반전의 히로인 나람 소환, 레벨 달성, 속성 강화, 승급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카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나람 소환/성장'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