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애플이 새로운 옐로 색상의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플러스'를 발표했다. 이로써 올 봄 라인업에 색상 선택의 폭이 한층 더 넓어질 전망이다. 멋진 디자인과 내구성을 겸비한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플러스는 견고한 세라믹 쉴드 전면 커버, 향상된 성능 지속 시간과 손쉬운 수리를 위해 업데이트된 내부 디자인, 놀라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이 곧 '애플 페이'를 대한민국에 출시함에 따라, 한국 이용자들은 새로운 아이폰 14/14 플러스 옐로를 포함한 아이폰에서 애플 페이를 사용해 온/오프라인 가맹점 및 앱에서 쉽고 빠르고 안전한 결제를 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옐로 색상의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플러스는 3월 10일 금요일부터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3월 14일 화요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된다.
애플의 월드와이드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밥 보셔스(Bob Borchers)는 "아이폰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소비자들은 매일 아이폰을 통해 일상적인 일들을 처리한다. 그리고 이제 이 라인업에 모두가 반길 만한 새로운 옐로 색상의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플러스가 합류한다"고 말했다.
그는 "놀라운 배터리 사용 시간, 가벼운 디자인, 프로급 카메라와 동영상 기능, 위성을 통한 긴급 구조 요청 등의 혁신적인 안전 기능, 그리고 iOS 16의 모든 기능까지 갖춘 아이폰 14는 새로운 아이폰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사항이 되어 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