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높이 조절 아레나 수동/전동 모션데스크 판매 호조”
상태바
제닉스, “높이 조절 아레나 수동/전동 모션데스크 판매 호조”
  • 이백현
  • 승인 2023.04.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PC 게이밍의자, 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제조사 제닉스는 자사의 높이조절책상 아레나 수동/전동 모션데스크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지난해 말 네이버쇼핑 모션데스크 부문 1위 달성 이후 지속적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아레나 X 수동/전동 모션 데스크는 자유롭게 책상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수동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형 제품과 전면에 스위치를 이용한 전동 제품 두 모델로 출시됐다.

수동은 최저 높이 730mm, 최대 높이 1230mm, 전동은 최저 높이 660mm, 최대 높이 110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얼고 커브가 들어간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1200mm, 1400mm, 1600mm 총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 프레임과 함께 블랙&레드 엣지, 블랙&블랙 엣지, 그레이&화이트 엣지 등 다양한 컬러의 상판이 출시되어 인테리어 환경, 개인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해당 제품은 높이조절을 통해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특히 오랫동안 앉아있는 사용자의 건강을 지키는 데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