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액자 6월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액자 6월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6.0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Netgear)61일부터 630일까지 뮤럴 디지털 캔버스 액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행사에서는 단품 구매 시 15.6인치는 15% 할인된 586,000원에, 21.5인치는 25% 할인된 817,500원에, 27인치는 20% 할인된 1,20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뮤럴 명화 1년 멤버십 라이선스(9만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하고, 21.5인치와 27인치는 벽에 거치 시 가로와 세로 방향으로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한 회전 마운트(6만원 상당)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 액자는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대의 액자를 연결하여 서로 다른 작품을 서로 다른 재생주기로 설정하여 감상할 수 있으며, 설치된 곳이 아니어도 인터넷이 가능한 어디서든 원격에서 스마트폰 앱으로 사진 업로드, 작품 순서 변경, 다양한 명화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뮤럴 액자에 전송하고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는 전 세계 54곳의 유명 미술관 및 박물관과 제휴해 최대 3만여 점의 명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뮤럴 명화 멤버십 구독권을 통해 뮤럴 라이브러리에 있는 다양한 명화 작품들을 언제든지 쉽게 뮤럴 디지털 캔버스로 보내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넷기어 독자적인 트루아트(TrueArt) 기술과 안티글레어 메트 스크린이 적용되어, 눈부심과 왜곡 없이 다양한 각도에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원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화의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명의 밝기에 따라 디스플레이 밝기가 자동 조절되어 최적의 작품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기업이나 학교, 기업, 공공기관등에서 로비나 휴게실, 공실을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하려는 움직에 발맞춰 27인치에 한해 2대 구매시 1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기어 추동호 마케팅 이사는 공공기관이나 기업등의 빈 공간을 디지털 액자를 활용하여 공간을 갤러리로 꾸미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어,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를 더욱 가치있는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2+1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구매 방법은 넷기어 공식몰인 넷기어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