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노트북 가방 ‘A-line Slim Sleeve’ 출시
상태바
브리츠, 노트북 가방 ‘A-line Slim Sleeve’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6.1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7인치, 충격 방지 코너 디자인, 생활방수 원단, YKK지퍼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사운드 및 생활 밀착형 기기 전문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노트북 가방 ‘A-line Slim Sleeve’를 선보인다. 브리츠 ‘A-line Slim Sleeve’는 심플한 외형 디자인에 기본적인 실용성을 지녀 다양한 분리 수납과 생활방수, 스크래치에 강한 내수성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A-line Slim Sleeve’는 14인치 ~ 17인치 대형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하고, 충격 방지 코너 디자인 및 내장재 사용으로 낙하로 인한 노트북 충격 및 표면 보호에 우수하다.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으로 여러 아이템 분리수납으로 효과적인 정리도 가능하다. 착탈식 어깨끈 및 캐리어 밴드 적용으로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YKK지퍼를 사용했다. 또한 수납공간 내부에는 길이가 늘어나는 키체인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브리츠는 ‘A-line Slim sleeve’ 구매자에게 실생활 유용한 브리츠 시거잭 ‘BA-CHA20’과 USB메모리 ’CA-ACC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되며,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