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넓은 음장감과 높은 몰입감 선사하는 AAW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M20' 런칭
상태바
소리샵, 넓은 음장감과 높은 몰입감 선사하는 AAW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M20'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07.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싱가포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AW(Advanced Acoustic Werkes, 어드밴스드 어쿠스틱 웍스)'의 새로운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M20'을 런칭했다. AAW는 독특한 하이브리드 드라이버 기술과 맞춤형 제품으로 프로 뮤지션부터 엔지니어, 오디오 애호가까지 다양한 유저들을 보유한 오디오 브랜드이다.

M20은 중고역대를 담당하는 NOVA 드라이버와 저역대를 담당하는 밸런스드 아마츄어 드라이버, 총 2개의 밸런스드 아마츄어 드라이버를 탑재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In-Ear-Monitor Earphones)으로, 넓은 음장감은 물론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어쿠스틱 벤트가 적용된 특수한 설계를 자랑하는 'NOVA 드라이버(Nozzle-less Open Vented Armature Driver)'는 노즐 깊숙이 배치되어 사용자의 고막과 가까이 위치해 기존 밸런스드 아마추어 설계의 고질적인 문제인 음압 감소 및 불필요한 공명을 제거한다. 이러한 NOVA 드라이버의 혁신적인 트위터 기술과 이어폰 설계의 시너지를 통해 M20은 깊고 두터운 저역과 풍성한 보컬,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사운드를 전달한다.

M20은 자사의 2세대 3D프린팅 인클로저 및 어쿠스틱 챔버 디자인을 채택하여 대량 생산 시에도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며, 무전해금도금 방식으로 제작된 정교한 무늬를 자랑하는 플레이트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오디오 케이블 전문 브랜드 '널 오디오(Null Audio)'의 '26 AWG 4 Wire UP-OCC 동 케이블'이 제공된다.

소리샵 관계자는 "M20은 넓은 음장감과 깔끔함이 돋보이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유선 이어폰으로, 굵은 음선과 공간을 가득 메우는 풍성함을 가진 사운드가 매력적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M20의 출시 가격은 349,0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