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미니멀 디자인 92L 화이트 냉장고 'R092D1-MW0TM' 출시
상태바
더함, 미니멀 디자인 92L 화이트 냉장고 'R092D1-MW0TM'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8.0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은 화이트 색상과 실용적 미니멀 디자인을 적용한 92L 화이트 냉장고(이하: 더함 R092D1-MW0TM)를 출시한다.

더함 R092D1-MW0TM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원룸이나 작은 공간에 잘 어울린다. 오랜 사용에도 변색이 없는 메탈과 사출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다. 히든 도어핸들과 깔끔한 모서리 디테일을 살린 엣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노렸다.

이번 제품은 냉장칸과 집중냉장칸을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을 우선시했다. 선반과 서랍 곳곳에 균일한 냉기를 전달할 수 있는 직접냉각방식을 채택했다. 수분증발을 최소화해 신선도를 유지해 주는 신선야채, 과일칸이 제공된다. 집중냉장칸은 짧은 시간 빠른 냉장이 필요한 음식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이지 슬라이드 선반 및 케이스를 적용해 식재료나 밀폐용기의 높이에 맞춰 선반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서랍처럼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다. 변색없는 블루톤 도어포켓을 적용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다양한 크기의 캔, 음료, PET를 넣을 수 있다. 달걀 전용 에그트레이를 기본으로 제공해 안전하고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더함 R092D1-MW0TM은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 컴프레서를 사용했다. 저소음 설계의 컴프레서는 야간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동작한다. 인체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고급냉매 R600a(고순도 순수 냉매 99.9%)를 사용한다.

7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구성품으로 에그트레이, 아이스메이커, 성에제거주걱이 제공된다.

한편, 더함 R092D1-MW0TM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