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QLED 32형 TV, 180도 피벗 지원 이동식 TV스탠드 결합상품 출시
상태바
더함, QLED 32형 TV, 180도 피벗 지원 이동식 TV스탠드 결합상품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8.2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2형 QLED 구글3.0 TV와 180도 피벗지원 이동식 스탠드 결합한 상품 출시
- 별도 구매의 번거로움 없앤 합리적 구성 제품
- 견고하고 부드러운 히든캐스터 달아 원하는 곳으로 손쉽게 이동
- 가볍고 내구성 강한 고강도 알루미늄, 메탈 소재 적용
- 자유로운 시청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기능 넣어
- 180도 피봇 지원으로 가로, 세로 모드 조정 쉬워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대표: 김승진)32형 구글OS TV와 이동식 스탠드(MS22-231L) 결합 상품을 출시한다. 해당 구성은 스탠드를 별도로 구입 시 설치에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한 제품으로 제품 구매 시 옵션으로 선택하면 바로 설치 위치에 완제품으로 제공된다.

해당 구성의 32QLED TVMT9216 원칩 솔루션을 적용해 빠른 처리속도를 갖춘 제품이다. AV1 코텍화질을 지원해 기존 코덱에 비해 30퍼센트 적은 용량으로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다.

NA321QLED의 적용된 퀀텀닷패널은 10억개 이상의 색상 음영을 제공해 자연에 가까운 색표현을 보여준다. 플리커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이 지원돼 장시간 사용해도 눈에 부담이 없다. NA321QLED는 돌비, DBX-TV를 지원해 입체적인 음향을 들려준다.

NA321QLED는 기존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에서 한 단계 진화한 통합 구글OS를 적용한 제품이다. UI 3.0을 적용해 직관성이 높아 소비자의 편의성이 증가했다. 구글 OS 개인별 프로필과 어린이용 프로필 설정이 가능하다.

사용자를 고려한 콘텐츠 중심의 UI로 개선되어 시청할 콘텐츠를 앱 이동 없이 홈 화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구글 AI가 시청 습관과 관심 분야에 따라 프로필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연령에 적합한 콘텐츠를 추천하는 키즈 모드도 갖췄다.

해당 구성의 이동형 스탠드는 180도 피벗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90도 틸트 기능을 넣어 눈높이에 맞춰 조정하기 쉽다. 미세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최대 18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더함 MS22-231L은 견고하고 부드러운 5개의 히든캐스터를 적용해 원하는 곳으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고강도 경량 알루미늄, 메탈소재의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위치해도 고급스러움을 유지한다. 편의성을 높여주는 원터치 고정 방식으로 되어있어 제품 거치가 쉽다. 본체 기둥 안쪽으로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빌트인 구조로 제작됐다.

더함 NA321QLED, MS22-231L 결합상품은 더함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