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안다' 기술로 열손상 없는 헤어스타일링 구현? 샤크 닌자, '2023 웨딩 헤어룩 제안'
상태바
'코안다' 기술로 열손상 없는 헤어스타일링 구현? 샤크 닌자, '2023 웨딩 헤어룩 제안'
  • 남지율
  • 승인 2023.09.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미국 유명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가 올해 6월 한국에 진출한 다재다능 멀티헤어스타일러 '샤크 플렉스타일(Shark FlexStyle)'을 통해 웨딩의 계절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웨딩 시즌 맞춤형 헤어룩을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제안했다.

샤크 플렉스타일은 우수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 덕분에 지난해 9월 미국에서 첫 출시 이후 올 4월 기준으로 미국에서만 약 31만개 제품이 팔리는 등, 북미와 유럽 7개국에서 7개월만에 약 1,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 내 인기몰이 중인 헤어스타일러이다.

1,400W의 강한 드라이 파워와 5가지 다양한 스타일링 툴을 통해 드라이기와 스타일러 기능을 모두 겸비함으로써, 하나의 장비로 간편하고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본 제품은 '7 모양'으로 변형이 가능해 팔을 구부리지 않고도 편안하게 드라이 및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초당 1,000회 온도 측정으로 일관된 공기 온도를 보장하는 ‘코안다’ 기술은 열손상 없는 헤어스타일링 경험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엔데믹 시작과 함께 웨딩 시즌이 돌아오면서 '브라이덜 샤워', '스몰 웨딩'과 같은 웨딩 관련 이벤트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으며, 예비 부부가 직접 기획하는 '셀프 웨딩 촬영'이나 한 번뿐인 단체 촬영에서 '하객 인생샷'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샤크닌자는 올 가을 '샤크 플렉스타일'만 있으면 전문샵을 가지 않고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웨딩 테마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2023 웨딩 시즌 헤어 룩'을 제안했다.

행사장 안에는 샤크 플렉스타일 제품과 함께 '오토랩 컬러', '패들 브러시', '라운드 브러시', '컬 고정 디퓨저',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등 5가지 스타일링 툴이 전시됐으며, 뷰티/헤어 담당 인플루언서들도 셀프 스타일링 부스에서 샤크 플렉스타일 체험을 즐겼다

샤크 플렉스타일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백화점, 다양한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