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들어진 황금빛 초승달 커스텀 게이밍 PC, 몬스타기어 골드문
상태바
멋들어진 황금빛 초승달 커스텀 게이밍 PC, 몬스타기어 골드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0.1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몬스타기어는 하이엔드는 물론, 독특한 디자인의 커스텀 PC를 선보이는 업체다. 앞서 출시된 제품 중에는 푸른 초승달 디자인의 블루문과 빨간 초승달 디자인의 레드문을 선보인 적 있었다. 이번에는 황금빛 초승달을 형상화한 골드문을 선보였다. 몬스타기어 골드문은 황금빛 초승달로 몽환적인 감성은 물론, 강력한 성능의 하이엔드 부품, 뛰어난 쿨링 시스템까지 갖춘 제품이다.

 

 

황금빛 초승달 형상화
몬스타기어 골드문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나 한눈에 들어오는 케이스 디자인이다. 어두운 밤 중에 환하고 밝게 비추는 초승달을 보는 듯한 모습으로, 몽환적인 감성을 채워준다. 이 케이스는 몬스타기어 측에서 직접 디자인한 아크릴 케이스이며, 일체형으로 제작된 워터탱크와 워터웨이가 더해져 화려하면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하단 스탠드에는 골드문 아이덴티티에 맞춰 시그니쳐 엠블럼을 달았으며, 스탠드 테두리에는 황금빛 감성을 더욱 높여줄 수 있도록 노란색 LED가 장식되었다. 또한, 별도의 파워서플라이 커버를 통해 불필요한 케이블을 한 곳에 정리할 수 있고, 2.5SSD3.5HDD를 장착할 수 있는 베이도 마련되어 있다.

 

황금빛 초승달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스탠드에는 골드문 시그니처 엠블럼과 초승달과 보름달 모양이 새겨져 있다.

 

 

막강한 하이엔드 구성

몬스타기어 골드문은 커스텀 게이밍 PC인 만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인텔 코어 i9-13900K 프로세서와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 4090 O24G OC D6X 24GB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어떤 게임도 문제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게다가 3D 렌더링, 4K 영상 인코딩 등 전문 작업에서도 탁월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메인보드는 ASUS ROG STRIX Z790-A GAMING WIFI를 채택했으며, 메모리는 G.SKILL DDR5-6000 CL30 TRIDENT Z5 RGB 화이트 패키지 64GB(32GB x2), SSDSK하이닉스 Platinum P41 M.2 NVMe 2TB, 파워서플라이는 시소닉 FOCUS GOLD GX-1000 화이트 풀모듈러 V2를 탑재했다.

 

인텔 코어 i9-13900K와 지포스 RTX 4090의 하이엔드 부품으로 구성되었다.

 

파워서플라이 커버에는 2.5″/3.5″ 크기의 HDD/SSD를 장착할 수 있는 베이가 마련되어 있다.

 

 

뛰어난 쿨링 시스템

하이엔드 부품 구성에 맞춰 쿨링 시스템도 최상으로 구성되었다. 최대 5000RPM까지 도달하는 17W급 워터웨이 전용 수냉펌프에 프리미엄 CPUGPU 발열을 커버하기 위한 CPU 워터블럭, VGA 워터블럭으로 더 쾌적한 작업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후면에는 커세어 iCUE QL120 RGB WHITE 쿨링팬을 8개나 장착해 멋들어진 감성과 함께 뛰어난 RGB 효과까지 갖췄다. 커세어 iCUE QL120 RGB WHITE 쿨링팬은 28dBA의 저소음으로 동작하면서 우수한 냉각 성능을 보여준다.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위한 워터블럭이 적용되었다.

 

후면에는 깔끔하고 멋진 커세어 iCUE QL120 RGB WHITE 쿨링팬 8개가 장착되어 있다.

 

 

마치며

몬스타기어 골드문은 몬스타기어에서 자체 제작한 아크릴 케이스를 토대로 제작된 프리미엄 커스텀 게이밍 PC. 하이엔드 부품에 최상급 쿨링 시스템으로 최고의 성능을 뽐낸다. 몬스타기어의 전문가가 작은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챙겨 조립·제작하며, 부품 변경과 냉각수 컬러 변경도 가능하다. 또한, 전 부품 모두 정품만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 A/S 걱정도 없다. 가격은 918,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8,200,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