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가츠 클래식 3’ 체험단 모집
상태바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가츠 클래식 3’ 체험단 모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자사의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인 가츠 클래식 3’ 체험단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5명이며, 모집 기간은 20231031일부터 117일까지이다. 당첨자 발표는 119일이며, 제품 발송일은 119일 이후 진행된다. 리뷰는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등록해야 한다.

 

체험단 모집조건은 다음과 같다.

- 해당 제품의 특징을 1,500자 내외로 서술

- 본인 블로그 포함 5군데 이상 게시글을 업로드

- 제품 분해 리뷰 불가

- 언박싱 및 실제 제품 사용 영상 촬영

- 사운드 비교 영상 촬영

- 음질 및 음향 위주의 영상 촬영 (필수)

- 리뷰 내용에 유튜브 또는 네이버 동영상 필히 첨부

- 본 후기는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라는 점을 하단에 반드시 명시

- 작성된 리뷰는 몬스타 주식회사에서 마케팅 자료로 수집 및 재사용될 수 있다.

- 리뷰 가이드는 당첨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으로 리뷰 가이드의 내용(키워드 및 해시태그)를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3는 차분한 블랙 우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80W의 고품질 유닛을 탑재하여 공간을 채우는 현장감 넘치는 풍부한 음향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5.0이 탑재되어 블루투스 4.0 버전이 탑재된 스피커 대비 전력 소모와 데이터 손실이 최소화되어 더욱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3.5mm 오디오 단자가 있어 3.5mm 단자를 지원하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의 외부 입력 연결도 가능하다.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버튼식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멀리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버튼식 리모컨을 통해 블루투스, AUX 모드 여부와 USB 연결 상태 등을 조작할 수 있다.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스토어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