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x '뉴트로지나' 콜라보 캠페인 전개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x '뉴트로지나' 콜라보 캠페인 전개
  • 남지율
  • 승인 2023.11.0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뷰티 브랜드 뉴트로지나와 협업한다고 1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11월 한 달 동안 뉴트로지나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에 '양파쿵야'가 디자인된 특별 에디션과 특별 기획팩을 선보인다. 콜라보 기념 기획팩은 클렌저 본품 2개와 양파쿵야 파우치로 구성되며, 해당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뉴트로지나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양파쿵야가 만나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