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II 글로벌 매치’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 사전 예약 진행 예정
상태바
인트라게임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II 글로벌 매치’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 사전 예약 진행 예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0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OF 시리즈 사상 최고의 2D 도트 그래픽,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부활!
- 11월 8일부터 오픈마켓 및 게임 판매처에서 예약 가능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는 주식회사 SNK(본사오사카후 오사카시, CEO: 마츠바라 켄지)와 협력하여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용 대전 격투 게임 ‘THE KING OF FIGHTERS XIII GLOBAL MATCH(이하 KOF 13 GM)’의 본편 및 추가 디지털 콘텐츠를 담은 디럭스 에디션(패키지 버전)을 오는 1116일 발매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오는 118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OF 시리즈 사상 최고의 2D 도트 그래픽과 함께 시스템과 스토리 면에서 지금도 전 세계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KOF 13’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부활했다. ‘KOF 13 GM’에서는 쾌적한 온라인 대전을 실현하기 위해 롤백 방식의 넷 코드를 새롭게 도입하여 전 세계의 파이터들과 뜨거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9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로비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많은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대전을 관전할 수 있게 되었다.

‘KOF 13 GM’ 디럭스 에디션(패키지 버전)에는 게임 본편은 물론이고, 콘셉트 일러스트 등 귀중한 자료가 포함된 총 129페이지 볼륨의 디지털 아트북과 KOF 팬들을 만족시켜줄 각종 악곡이 수록된 디지털 사운드트랙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

KOF 13 GM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의 사전 예약은 118일부터 각 오픈마켓 및 게임 전문 판매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