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휴대용 파워 뱅크 잭커리 300 Plus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휴대용 파워 뱅크 잭커리 300 Plus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11.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파워 뱅크 제조 기업 ‘Jackery Inc.’(이하 잭커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잭커리 300 Plus 파워뱅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파워뱅크 입문자에게 적합한 잭커리 300 Plus 파워뱅크는, 컴팩트한 부피와 3.75kg의 가벼운 무게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배낭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혼자서도 쉽게 옮길 수 있어, 캠핑, 백패킹, 피크닉, 낚시, 촬영 등 가벼운 야외 활동에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휴대용 태양광 패널 ‘잭커리 SolarSaga’와 함께 사용하면 외딴 지역이나 비상 상황에서도 햇빛만으로 충전 가능하며, 표준 220V 콘센트로 100% 완충까지 단 2시간이면 충분하다.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인산철 배터리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USB-A, USB-C, AC 등 다양한 타입의 출력 포트가 탑재되어 휴대전화, 휴대용 스피커, 드론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원격 제어 기능과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를 활용한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피씨디렉트는 '잭커리 파워뱅크 300 Plus'를 399,000원에 선보이며, 제품은 피씨디렉트 잭커리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