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사전 체험판 16일 공개
상태바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사전 체험판 16일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부터 ‘닌텐도 e숍’에서 무료 다운로드 및 사전 체험 가능
- 본편 챕터2 분량으로 구성, 발매 후 정식 버전과 세이브 데이터 연동
- 오는 12월 정식 발매 예정…게임 특성 엿볼 수 있는 신규 PV 영상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10일 개발 전문 별도 법인 레그스튜디오(디렉터: 이세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콘솔 어드벤쳐 시뮬레이션 롤플레잉(ADV SRPG)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사전 체험판을 오는 16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16일부터 닌텐도 e에서 사전 체험판을 무료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전체 분량 중 챕터 2까지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12월 발매되는 정식 버전과 게임 세이브 데이터가 연동된다.

사전 체험판은 오는 16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3’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지스타 행사 현장인 부산 벡스코(BEXCO) 1전시장 에픽게임즈’ BTC 부스에서 운영하는 언리얼엔진체험존을 통해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사전 체험판 시연이 진행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신규 PV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안타리아 대륙에 휘몰아친 전쟁과 그 속의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 게임 특성을 엿볼 수 있는 인게임 플레이 화면과 시네마틱 컷 씬 등이 어우러지며 기대를 불러 모은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창세기전창세기전 2’를 아우르는 합본 리메이크로, 오는 12월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원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새로운 스토리가 추가돼 약 80시간에 이르는 플레이 타임이 제공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