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선주문 판매 11월 17일(금) 시작
상태바
BNEK,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선주문 판매 11월 17일(금)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1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한 선물 증정,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 실시
- Nintendo Switch 버전 패키지 버전 조기 구매 특전으로, 게임 내 아이템인 ‘초보 마스터 세트’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한국어판)Nintendo Switch 버전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31117()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패키지 버전 조기 구매 특전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한국어판)Nintendo Switch 버전 패키지 버전의 조기 구매 특전으로, 게임 내 아이템인 초보 마스터 세트를 증정한다.

 

게임 내 아이템 특전 - 아시아 지역 한정 특전 초보 마스터 세트

은 머리 장식 1

토끼의 부적 1

원기옥 3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한국어판) 발매 기념 이벤트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한국어판)의 프로모션 트레일러를 본 뒤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F&B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117()에 시작되는 해당 이벤트는 1210()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

본 작품의 주인공은 드래곤 퀘스트 IV’에 등장한 피사로다. 아버지인 마왕에게 마물을 공격하지 못하는 저주를 받은 피사로는 마물과 함께 싸우는 몬스터 마스터가 되어 여행 도중에 만난 엘프 소녀 로잘리와 인간 청년 베넷과 함께 마계 곳곳을 탐험하게 된다.

 

등장 캐릭터 소개

·마족 왕자, ‘피사로’ (CV. Daisuke Ono)

작품의 주인공. 은빛 머리카락과 붉은 눈동자를 가진 마족 청년으로, 아버지인 마왕을 쓰러뜨리기 위해 몬스터 마스터가 되어 복수의 여정을 떠난다.

 

·마음씨 고운 엘프 소녀, ‘로잘리’ (CV. Reina Ueda)

피사로와 함께 마계를 여행하는 엘프 소녀로, 로잘리가 지닌 신비한 힘이 피사로 일행의 모험을 이끌게 된다. 온화하고 마음씨 고운 소녀지만, 때때로 강단 있고 고집이 센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마법을 사랑하는 인간 청년, ‘베넷’ (CV. Yoshitsugu Matsuoka)

손버릇이 조금 나쁜 마법 연구가로, 인간계에는 없는 희귀한 마법 소재를 구하기 위해 피사로의 마계 여행에 동행한다.

 

·몬스터 마스터에 해박한 귀여운 정령, ‘올라삐삐’ (CV. Hina Suguta)

재능 있는 몬스터 마스터를 찾아 여행하는 깜찍 발랄한 정령이다. 몬스터 마스터로서 첫발을 내딛는 피사로에게 기초적인 지식을 전수해 준다.

 

모험의 무대는 다양한 환경의 마계

본 작품에서 주인공 피사로는 몬스터가 지배하는 마계 곳곳을 무대로 모험을 펼친다. 서로 다른 환경의 마계에는 연옥 고개의 마계’, ‘감미루의 마계와 같은 이름이 있으며, 각 마계는 상급, 중급, 초급의 총 3가지 구역으로 구성된다.

 

몬스터를 동료로 만들며 펼치는 모험

본 작품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종족은 무려 500종류 이상! 이제까지의 시리즈에서 사용됐던 배합 시스템이 더욱 진화하여 새로운 조합으로 유명한 몬스터나 마왕,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몬스터 등 다양한 몬스터들을 만들어낼 수 있다.

 

새로운 몬스터가 시리즈 최초로 등장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에 등장하는 몬스터 중 본 작품에서 처음 등장하는 새로운 몬스터 일부를 소개한다.

풍뢰 슬라임

 

활짝꽃 드라고

 

심안 너구리

 

한편,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3 마족 왕자와 엘프의 여행’(한국어판)Nintendo Switch 버전 패키지 선주문 판매는 1117일부터 시작되며, 2023121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