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ASUS NUC 포토 후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ASUS NUC 포토 후기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2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계적 컴퓨팅 하드웨어 전문기업인 ASUS(에이수스)NUC 제품 공식 대리점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이벤트 기간 ASUS NUC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SUS는 인텔과 지난달 인텔 NUC 제품군의 인수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여, ASUS NUC 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생산 및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피씨디렉트는 기존 미니 PC 제품 유통경험과 IT 제품 유통망을 기반으로 ASUS NUC 제품을 국내 정식 유통, 판매할 수 있는 공식 대리점으로 지정되었다.

이벤트 기간은 1120일부터 1230일까지이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포토 리뷰와 구매영수증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17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일괄적으로 증정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인텔의 13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된 ASUS NUC 제품(NUC13ANKI3, NUC13ANKI5, NUC13ANKI7, NUC13ANHI3, NUC13ANHI5, NUC13ANHI7)이며, 이 제품은 활용성 높은 스마트한 사이즈와 뛰어난 퍼포먼스, 높은 안정성으로 비즈니스 업무와 홈 오피스 뿐 아니라 부품의 커스터마이즈를 통해 교육, DID, KIOSK, 헬스케어 IoT산업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번 ASUS NUC 행사제품은 피씨디렉트를 통해 3년간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제품과 이벤트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