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AR 글래스 1위’ 엑스리얼, 
엑스리얼 에어 2 프로 국내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글로벌 AR 글래스 1위’ 엑스리얼, 
엑스리얼 에어 2 프로 국내 예약 판매 시작
  • 남지율
  • 승인 2023.11.28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AR 글래스 제조사 엑스리얼(XREAL)이 렌즈 변색이 가능해 더 편리하고 간편한 웨어러블 디스플레이 ‘엑스리얼 에어 2 프로(XREAL air 2 Pro)’ AR 글래스 국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주간 한정 수량으로 예약 구매를 진행하며, 예약 구매시 2만원 이상의 즉시 예약 및 HDMI-C 케이블, 2가지 글래스 스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엑스리얼 에어 2 프로는 사용자의 가상화면 몰입도를 조절 가능한 스마트 전자 기술인 '렌즈 변색 기술'을 선보인다. 일체형 버튼 하나로 0%, 35%, 100% 단계별로 글래스의 렌즈가 변색이 되어, 라이트 커버 없이 실내외 모든 환경에서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오디오 시스템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풍부한 공간 사운드를 제공하며 지향성 스피커 설계로 누음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시키고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는 것을 최소화한다.

엑스리얼 에어 2 시리즈는 사용자가 연결한 디바이스 화면을 최대 330인치의 초대형 가상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일리 AR 글래스다.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뿐만 아닌 PC 및 맥북에서 연결 사용 가능하며, 주요 게이밍 디바이스에서도 작동이 된다. 최신 0.55인치 슈퍼 Micro-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새로운 엑스리얼 에어 2 시리즈는 인치당 4032픽셀을 탑재하여 FHD 디스플레이 해상도, 100,000:1의 명암비, 500니트 밝기로 콘텐츠를 놀라울 정도로 선명하고 세밀하게 표현된다.

엑스리얼 에어 2 프로의 가격은 64만 9천 원이며 12월 1일 부터 3주간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 시작할 예정이다. 네이버 엑스리얼 스마트 스토어 및 엑스리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1월 4일부터 정식 판매 시작한다.

이번 국내 출시는 오래 기다린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서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의 즉시 예약할인을 포함하여 게임 기기와 연결 가능한 HDMI-C 케이블, 2가지 글래스 스킨 스티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신 고객들에게 무상 AS 기간을 1년을 연장하여 총 2년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리얼 코리아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