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S2000RVBT CLASSIC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S2000RVBT CLASSIC)'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S2000RVBT CLASSIC은 지난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LED 컨트롤러 개선으로 보다 더 최적화된 발광 강도를 느낄 수 있으며, 진공관 보호캡 디자인을 변경하여 간섭 부분 개선하였다. 이번 업그레이드 출시를 맞이하여 12월 한달간 특가를 진행하며 특가 기간 동안 약 29% 할인 된 4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2000RVBT CLASSIC은 진공관 특유의 빈티지한 음색을 느낄 수 있도록 6K4 듀얼 진공관을 장착해 음역대의 균형이 좋고 에이징할수록 저음이 증가하여 밸런스가 좋아지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8W 출력 스피커 유닛 2개와 에어덕트 구성으로 저음부터 고음까지 전 영역대 사운드를 안정적으로 출력한다.
바디는 고밀도 MDF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깊고 단단한 음장을 구현하며 스피커 전체를 감싸는 두꺼운 인클로저는 진동을 흡수하여 더욱 풍성한 음색을 표현해낸다. 이러한 디테일 덕분에 사운드를 풍부하고 안정감 있게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성능과 더불어 특유의 빈티지한 디자인은 가정은 물론 카페와 같은 공간에서도 잘 어울린다. 은은하게 번지는 진공관 조명으로 스펙으로만 따질 수 없는 감성적인 차이를 느껴 보길 바란다.
최신 블루투스 모드를 지원하여 사운드 퀄리티는 물론 기능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S2000RVBT CLASSIC은 AUX 유선 연결도 지원하여 음악뿐만 아니라 TV나 모니터에 연결하여 감성이 넘치는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할 때에도 특유의 감성 사운드로 감정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다.
이번 특가는 한달 동안 진행되며, 블루투스 진공관 스피커를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