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오피스] 빠르고 정확한 업무를 위한 삼성전자 프린터 & 복합기 5종
상태바
[스마트 오피스] 빠르고 정확한 업무를 위한 삼성전자 프린터 & 복합기 5종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2.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많은 서류 업무가 PC 및 온라인으로 처리된다고 해도 기업 업무 환경에서 프린터와 복합기는 여전히 필수 아이템이다. 팩스로 이루어지는 외부와의 의사소통은 물론, 모니터에서 내용을 확인하는 것보다 출력물을 통해 회의하는 것이 더 빠르고 확실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업에서 사용할 프린터나 복합기를 선택할 때는 다양한 기능도 좋지만, 빠른 인쇄 속도와 고해상도 품질 출력이 중요하다. 출력할 내용이 많은 만큼 인쇄 속도가 빨라야 하는 것은 물론, 출력물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려면 고해상도 품질 출력이 필수다.

여기에 구매 후 유지비용과 사후 지원 부분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특히 A/S를 중요하게 여긴다면 고려할 수 있는 제품군은 삼성전자 프린터와 복합기다. 업무에 사용할 가성비 좋고 사후 지원까지 확실한 프린터나 복합기를 찾는다면 삼성전자 프린터를 주목하자.

 

 

삼성전자

잉크젯 플러스S SL-T1680

삼성전자 잉크젯 플러스S SL-T1680은 삼성전자 잉크젯 플러스S SL-T1670의 경제적이고 뛰어난 가성비를 이어받으면서 더 뛰어난 성능과 작아진 크기를 자랑한다. 흑백 기준으로 1분당 22매 출력이 가능해 많은 문서를 출력하기에 적합하고 인쇄 해상도는 최대 4800x1200dpi에 달해 고품질 결과물을 출력할 수 있다.

또한, 복사 속도도 1분당 22(흑백)/14(컬러)로 빠르며, 여러 장을 복사할 때도 최대 99매까지 가능하다. 스캔 해상도는 최대 1200dpi에 달해 관공서에 제출할 문서나 고이 간직하고 싶은 책 속 이미지, 텍스트를 선명하게 스캔할 수 있다. 5,000원 정도 유지비용으로 2년 동안(하루 한 장 출력 기준) 인쇄가 가능해 유지비용도 저렴하다.

 

 

삼성전자

잉크젯 플러스S SL-J1780W

삼성전자 잉크젯 플러스S SL-J1780W는 세련된 화이트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 콤팩트한 사이즈가 조화를 이룬 잉크젯 복합기다. 문서가 출력되는 부분에는 은은한 앰비언트 라이트가 배치되어 있어 더욱 세련된 인테리어 환경을 만들어준다.

그렇다고 해서 기능이 떨어지는 건 절대 아니다. 프린트 기능뿐만 아니라 복사와 스캔도 지원하며 최대 4800x1200dpi 고해상도 출력도 가능하다. A4 이외에 A5, A6, Letter 등의 다양한 크기의 용지도 지원한다.

게다가 2.4GHz 대역과 5GHz 대역을 모두 지원해서 무선 연결이 간편하며 모바일 프린트도 지원한다. 잉크 카트리지 용량이 20% 이상 늘어나 흑백 잉크 카트리지는 240, 컬러는 200매까지 인쇄할 수 있다.

 

 

삼성전자

잉크젯복합기 SL-T2270FW

삼성전자 잉크젯복합기 SL-T2270FW는 컬러, 인쇄, 복사, 스캔, 팩스, Wi-Fi 무선 기능, 자동 양면 인쇄, 자동 급지 기능까지 지원하는 다재다능한 복합기이다. 조작부가 터치스크린으로 되어 있어 사용도 편리하다.

최대 4800x1200dpi 고해상도 출력은 물론, 스캔 광학해상도도 1200x1200dpi로 높아 복사 시에도 화질이 뛰어나다. 무한잉크 디자인으로 잉크 유지비용 걱정을 줄이면서 잉크 충전도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5,000원 수준의 커피 한 잔 값으로 하루 한 장 출력 기준 22개월(769)이 가능해 잉크 사용량도 경제적이다. 또한, 25% 이상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 복합기이다.

 

 

삼성전자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2893FW

삼성전자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2893FW는 하나의 기기로 인쇄, 팩스, 복사, 스캔을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4in1 복합기다. 다양한 문서에 대해 빠른 인쇄를 제공하여 향상된 속도로 기업의 워크플로우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분당 최대 27매 출력이 가능하며, 4800x600dpi의 높은 해상도로 글자와 이미지가 선명하게 표현되어 깔끔하고 정리된 인쇄물을 받아볼 수 있다. ·무선 네트워크 지원으로 여러 PC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어느 공간에서든 인쇄할 수 있다.

게다가 심플한 콤팩트 디자인으로 책상 위는 물론,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곳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배치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3560FW

삼성전자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3560FW는 빠른 인쇄 속도와 쉬운 조작성을 갖춘 복합기다. 600MHz CPU256MB 메모리를 사용해 35ppm(분당 35페이지)의 빠른 속도로 출력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기능도 지원돼 여러 사람이 상주하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Wi-Fi 등 같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스마트폰 등의 기기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별다른 세팅 없이 스캔한 이미지를 USB 저장 장치에 저장할 수 있어 업무용으로 적합하다. 또 유선으로 인터넷에 연결된 복합기를 Wi-Fi 공유기처럼 인식해 스마트기기와 직접 연결할 수 있는 Wi-Fi 다이렉트 기능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