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아레나 T1' 및 '아레나 프라임' 컴퓨의자 고객 감사 특가 실시
상태바
제닉스, '아레나 T1' 및 '아레나 프라임' 컴퓨의자 고객 감사 특가 실시
  • 이백현
  • 승인 2024.01.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 자사 프리미엄 컴퓨터의자 라인업인 ‘아레나 T1’ 그리고 ‘아레나 프라임’ 고객 감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제닉스 이벤트는 ‘네이버 컴퓨터의자 1위 달성’, 그리고 ‘5차 물량 완판’에 따른 감사 이벤트다. 1월 10일 SK스토어, 11일부터는 제닉스 본사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아레나 T1과 아레나 프라임은 각각 가죽과 메쉬소재로 된 제품으로 3가지 컬러와 3가지 사이즈가 특징이다. 사용자의 디자인 취향과 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35도 각도조절이 되는 틸팅기능과 목을 받쳐주는 헤드쿠션, 팔을 감싸주는 사이드 쿠션, 등을 받쳐주는 고탄성 쿠션, 허리를 받쳐주는 허리쿠션 등 총 5단계로 나눈 쿠션 디자인으로 장시간 의자를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제닉스 담당자는 “완판과 컴퓨터의자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님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