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워라밸 게이밍 PC 맞추기’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워라밸 게이밍 PC 맞추기’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에서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워라밸 게이밍 PC 맞추기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한성컴퓨터, 양컴, 행복쇼핑,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마이피씨샵, 피씨사자,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몬스타PC, 레드빗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인텔 13세대 코어 i5, i7, i9 프로세서와 새롭게 출시한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14세대) 정품 제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종 콘텐츠 제작용 PC를 맞출 때에도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다양하고 즐거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게임용 PC를 맞출 때에도 막힘없는 성능으로 사용 가능한 인텔 코어 프로세서(14세대)는 지난 세대 대비 동작 속도가 향상되었다.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 (14세대)는 최대 6GHz,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14세대)는 최대 5.6GHz이다. 또한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14세대)는 최대 5.3GHz로 업무에 필요한 문서 및 작업 프로그램은 물론 3D RPG, 오픈월드와 같은 AAA급 게임 플레이를 통해 더욱 막힘없는 성능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메모리 용량도 최대 192GB까지 증가하였으며, 기존 지원하던 독립형 Wi-Fi 6/6E도 한 차원 높인 독립형 Wi-Fi 7를 지원하며 더욱 발전한 PC 플랫폼을 통해 지연 없이 쾌적한 PC 환경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인텔 코어 i7-14700K 프로세서는 E 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L3)가 증가하여 더욱 색다르고 향상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14세대)는 랩터레이크 리프레시 제품인 만큼 메인보드도 인텔 600 칩셋 시리즈와 인텔 700 칩셋 시리즈 모두 호환되며, 메모리도 DDR4DDR5 모두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주로 즐겨 하는 게임이나 자주 사용하는 작업용 프로그램의 성능에 맞춰서 조립 PC를 구성하는 스펙의 폭이 더욱 넓다. 부품 호환이 가능한 이전 세대의 제품으로 조립 PC를 맞췄다면 더욱 쉬운 PC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작업을 위한 PC에도 게임을 위한 PC에도 사용하기 좋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더욱 차원 높은 PC 플랫폼을 경험해보시고,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서 많은 경품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