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프리미엄 태블릿/독서 받침대 'Reading Desk01' 출시
상태바
앱코, 프리미엄 태블릿/독서 받침대 'Reading Desk01'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2.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Reading Desk01 높이조절 프리미엄 독서대(이하: Reading Desk01)'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최근 현대인들은 오랜 데스크 생활로 피로가 누적되어 극심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잘못된 각도와 구부정한 자세를 바로잡게 도와주는 독서대가 데스크 필수 용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Reading Desk01은 태블릿, 노트북 전부 거치가 가능한 독서대로 높이 조절,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위치로 손쉽게 조절하고 자유롭게 시야각을 맞출 수 있어 거북목을 예방할 수 있다.

Reading Desk01은 튼튼하고 견고한 소재의 알루미늄 바디와 MDF로 제작되었다. 우드 느낌으로 어떠한 데스크에도 잘 어울리며 알루미늄 바디로 힌지 부분이 쉽게 꺾이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한 힌지로 책은 물론 최대 18인치 노트북, 태블릿까지 거치할 수 있다.

Z형의 접이식 구조로 보관시에는 슬림하게 보관 가능하고, 바닥면에 논슬림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미끄럼 방지가 가능하다.

잘못된 자세를 고치고 책상 위 좋은 습관을 길러주는 Reading Desk01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9,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