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가성비 뛰어난 로봇청소기 'Tapo RV20 Mop Plus' 출시
상태바
티피링크, 가성비 뛰어난 로봇청소기 'Tapo RV20 Mop Plus'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2.2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와이파이 점유율 1위 기업인 티피링크(TP-Link)는 경제적이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로봇청소기 'Tapo RV20 Mop Plus'를 선보였다.

Tapo RV20 Mop Plus는 27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틈새 사이에 끼어 있는 이물질과 카펫의 먼지를 효율적으로 진공 흡입하며, 카펫 위를 지나갈 때 자동 부스트 기능으로 흡입력을 강화한다. 4단계의 물조절이 가능한 물걸레 콤보로 끈적한 부분과 기름때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초슬림 7.8cm 디자인으로 가구 아래 공간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어 소파, 캐비닛, 침대 등의 구석을 청소활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센서를 탑재해 장애물을 정확하게 감지하며, 듀얼 사이드 브러시로 더 꼼꼼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Tapo 앱을 통한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일상과 루틴에 맞게 청소 시간 및 구역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소음 수준을 51dB까지 낮춰 저소음으로 작동해 집안을 조용하게 청소한다. '방해 금지 모드' 기능을 활성화하면 클린 스테이션이 잠 잘 시간 또는 업무 중일 때 시끄러울 수 있는 먼지 비움 기능을 가동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구글 어시스턴트와 페어링해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청소 후 클린 스테이션으로 자동 복귀하며 로봇 청소기의 먼지를 자동으로 비울 수 있으며, 4L의 먼지 봉투가 장착되어 최대 70일간 먼지봉투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한편 티피링크 Tapo RV20 Mop Plus는 1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국내 5곳의 내방 A/S센터를 보유해 간편한 수리가 가능하다.

티피링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새로 출시한 로봇청소기 Tapo RV20 Mop Plus는 강력한 성능과 높은 가성비를 제공해 1인 가구나 가성비가 뛰어난 로봇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