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USB Type C 및 A 듀얼 단자 적용 4in1 멀티 허브 'AMH 4in1' 출시
상태바
앱코, USB Type C 및 A 듀얼 단자 적용 4in1 멀티 허브 'AMH 4in1'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2.29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AMH 4 in 1 클리어 투웨이 4포트 USB 멀티 허브(이하: AMH 4in1)'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AMH 4in1은 C타입, A타입 듀얼 모드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 허브로 C타입을 채용하는 애플의 모든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5Gbps의 USB 3.0 포트가 4개라 USB, 키보드, 마우스, 외장하드 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AMH 4in1은 투명 ABS 케이스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되었다. 화이트, 민트, 핑크, 퍼플 총 4가지 컬러 옵션으로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으며, 41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좋게 제작되었다.

상판을 특수 강화 유리 소재로 결합하여 일반적인 알루미늄이 가지고 있는 발열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며 내부가 보이는 디자인으로 모던한 멀티 포트를 완성하였다.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은 AMH 4in1은 부족한 포트 문제를 해소해주고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는 PLUG&PLAY 기능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능 허브이다.

AMH 4in1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5,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