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극강 저소음 가성비 키보드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수제풀윤활 선보여
상태바
몬스타기어, 극강 저소음 가성비 키보드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수제풀윤활 선보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3.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키보드 수제풀윤활 옵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몬스타기어는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키보드를 출시한 바 있다.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키보드는 라떼를 떠올리게 하는 밀키한 베이지와 브라운 색상의 투톤 컬러로 이루어진 멤브레인 제품으로, 우수한 가성비와 편안한 타건감을 선사하는 키보드다.

몬스타기어는 여기에 더해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키보드에 수제 풀윤활 옵션을 저렴한 금액에 추가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 몬스타기어의 키보드 전문가들이 한땀한땀 정성껏 붓으로 슬라이더 4개와 올림 걸쇠 부위에 직접 수제윤활한 이 옵션은 원래도 정숙하고 보글보글한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키보드에 완전한 무소음을 더했다. 정보에 따르면, 기본 옵션과 수제풀윤활 옵션의 타건음 차이는 곧 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키보드 수제풀윤활 옵션에 대해 몬스타기어는 키보드의 모든 커스텀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몬스타기어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과 옵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래식TKL/클래식104 멤브레인 키보드 수제풀윤활 옵션의 가격은 각각 +20,000/+25,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