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LB71L 메쉬 게이밍 의자
상태바
린백 LB71L 메쉬 게이밍 의자
  • 이백현
  • 승인 2024.03.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임을 장시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편안한 의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린백의 LB71L 메쉬 게이밍 의자는 이러한 필수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는데, 사용자 중심의 기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가진 린백 LB71L을 살펴보자.

 

 

 

인체공학적 디자인

린백 LB71L은 사용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C커브 요추지지대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는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지지와 편안함을 제공한다.

 

높낮이 조절 가능한 팔걸이로 사용자의 신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블랙,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 제공되며 블랙은 어느 장소에나 무난하게 어울린다.

 

LB71L의 가장 돋보이는 특징 중 하나는 풀 3D 에어메쉬 소재다. 이 메쉬는 의자 전체에 적용되어 있어, 몸에 닿는 모든 부분에서 탁월한 통기성을 제공한다. 장시간 사용해도 땀이 차거나 불편함을 느끼기 어렵게 해주며, 게임 플레이 중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등받이, 좌판, 팔걸이 등 몸에 닿는 모든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했다.

 

싱크로나이즈드 틸팅 기능
조절 가능한 좌판 깊이

LB71L은 최대 135도까지 젖혀지는 등받이 틸팅 기능을 보여준다. 이는 등판과 좌판이 함께 젖혀지는 싱크로나이즈드 틸팅으로, 사용자가 의자에 기대어 휴식을 취할 때 더욱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게 해준다.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동안 잠시나마 몸을 완전히 이완시키고 싶을 때 이 기능이 큰 도움이 된다.

LB71L 메쉬 게이밍 의자는 좌판 깊이를 최대 4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이는 사용자가 자신의 다리 길이에 맞춰 좌판의 깊이를 조정할 수 있게 해주어, 장시간 앉아 있어도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한다.

 

마치며

린백 LB71L 메쉬 게이밍 의자는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의자로 사용자의 몸을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풀 3D 에어메쉬, 싱크로나이즈드 틸팅, 그리고 좌판 깊이 조절, 팔걸이 조절 기능으로 편안한 자세를 돕는다. 오랜 시간 사용자와 함께할 의자를 찾는다면 린백 LB71L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